이러한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약물 복용을 중단하면 회복되지만, 일부 남성에게는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정면 탈모나 뒤쪽 헤어라인에 탈모에 쓰는 약은 아닙니다. 유전적으로 탈모가 없다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문증이 발생한다는 주장도 있지만 비문증과 피나스테리드의 연관성은 아직 보고된 바가 없다.
미녹시딜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털이 자라는 모낭의 상태를 개선한다고 알려져 있다. 모낭을 튼튼하게 하고 모낭에 혈류를 통한 양분과 산소의 공급을 촉진하며, 털이 자라는 성장 주기를 안정하게 만든다고 보고되어 있다.
미녹시딜 성분으로 만든 탈모치료제들/ 로게인/마이녹실/커클랜드미녹시딜
인터넷에 이른바 탈모인의 성지라 불리는 약국의 명단이 있는데 일반 약국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해외직구로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구입해 사용했다가 피부염을 경험한 분들이 종종 있어요.
그러나 인도약직구 끈적임, 가려움 때문에 낮에는 바르지 않고, 저녁에만 바르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저녁에 하루에 한 번 사용해도 안 하는 것보다는 나으니 그렇게라도 사용하는 것이 낫다고 한다.
카카오 뱅킹으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대행으로 웃돈 주고 사지 말고 직접 구매해보자.
미녹시딜 가격(비용), 미녹시딜 부작용, 미녹시딜 장점, 미녹시딜 종류, 미녹시딜 처방 방법 관련글
미녹시딜은 탈모치료에 사용되는 주요한 약물 중 하나입니다. 탈모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모발의 성장 주기가 이상하게 되는 것인데, 미녹시딜은 모발 성장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며 미녹시딜은 외용제로 사용되며, 탈모 부위에 직접 발라 사용합니다.
다만 어떻게 사는지에 대한 가이드는 보이지 않아 추후 기회가된다면 그때 바꾸도록하겠다.
임신을 계획하고 있을 때에도 남성의 성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피나스테리드의 원조는 미국 머크사의 프로스카와 프로페시아지만 특허 기간이 끝나서 동일한 성분의 약을 다른 회사에서도 생산하고 있다.